기술 알바

본문 바로가기

기술알바

기술 알바


기술 알바 - 기본 출장비15,000원 + 시간당 3만원

기술알바는 저의 기술과 장비로, 전문가에 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제 서비스입니다.

전문 기술자는 일당 40만 원 내외이고, 시간제 고용이 쉽지 않기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저의 기술로 전문가 보다 많은 인건비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작업은 사전에 고지해 드립니다.

전문 자격증(전기,소방,가스)이 필요한 작업은 전문가에게 맡기셔야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작업의뢰시 면책보증을 인정한 것임)

가전제품 수리는 부품을 자사 서비스 직원 외에는 공급이 안되기에 제조사 a/s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부품과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미흡해서 제가 준비하기 위해 소비된 시간도 요금에 청구됩니다.

 

기술알바1. 건축기술(목공, 미장, 방수, 조적, 타일, 설비, 판넬) - 2시간 이상은 전문가에게 의뢰  

기술알바2. 수도기술(수전금구, 노출 수도 배관, 온수기, 비데, 해빙, 막힌 배관 뚫음,기타)

기술알바3. 전기기술(전등설치, 노출 전선설치, 노출전선배관, 음향기구 설치, 기타)

기술알바4. 가전제품 점검, 가전제품 이전설치, 부품교체가 필요없는 수리.

기술알바5. 용접이 필요한 기물 또는 구조물.(전기, 스탠, 브레이징)

기술알바6. 가전제품 청소(냉장고, 세탁기 등 누렇게 변한 것을 새것과 비슷하게 깨끗하게 청소함)

기술알바7. 일반 정리 정돈(무겁고 힘든 가구 재배치 작업 뒤틀린 문 바로 잡기)

기술알바8. 에어컨 점검, 가스충전. (에어컨 가스충전은 가스량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함) 

예약 010-4323-4569

서비스 작업명, 주소, 예약희망일 순으로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