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보다 저렴한 시원중고

본문 바로가기

미등록페이지

당근보다 저렴한 시원중고

당근에서 파는 물건들을 보면 연식이 오래된 것은 절대 연식을 표시하거나 게시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잘 돌아간다고 합니다.

시원중고는 연식이 표시된 표를 절대 훼손하지 않고 보여 드립니다. (다만, 이미 훼손된 것은 어쩔 수 없음)
연식이 표시된 표에는 그 제품을 가장 잘 알 수 있도록 모든 정보가 표시된 것입니다.

똑같은 세탁기를 시원중고에선 17만원, 당근에선 10만원에 판매한다면 어느게 쌀까요?

당근에 올라온 세탁기는 사용 중에 처분하기 때문에 세척을 하지 않습니다. (세탁기 청소 10만원)

시원중고에선 세탁기를 완전 분해하여 세척을 합니다. (3시간 정도 소요)

당근에선 소유자의 집안에 들어가 빼내거나 다행히 1층에 내려주면 내가 가져와야 합니다.

승용차로 운반이 안되니 화물차를 부르거나 빌려야 합니다.


사는 곳이 1층이면 다행이지만 빌라 4층이라면 옮기는 일도 수월치 않습니다.

내가 못하면 사람을 사서 올려야 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며칠 사용하니 이상증상을 보이는데 반품도 안되고 교환도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당근이 저렴한 것입니까?


시원중고는 세탁기 냉장고를 판매일로부터 3개월을 보증하고 수리 교환까지 가능합니다.
세탁기 이렇게 오염된 내부를 보시고 그냥 사용하실 수 있습니까? 

시원중고는 모든 가전제품을 사전 점검하고 세척하고 수리하여 이상이 없는 제품만을 판매합니다.


(아래 그림은 세탁기를 완전 분해하여 청소하는 과정을 스냅한 사진입니다.)

7a49d8c199554b92327c16403b1068eb_1653643952_7747.jpg